어사이드 닫기

CellMed journal

close open
TOP BOTTOM

TODAY VIEW 0

    prev
    /
    next

    CS CENTER

    • 070-7705-4486
    • MON-FRI : AM 09:00 ~ PM 06:00
    • LUNCH    : PM 12:00 ~ PM 01:00
    • SAT, SUN, HOLIDAY OFF

    COMMUNITY

    MENU

    MAGAZINE




    약사 영양상담 맞춤형 뉴트리션 브랜드인 '셀메드'를 개발·생산하는 ㈜제이비케이랩(대표 장봉근)은 배우 이선균을 모델로 한 '경험해 보고서' 캠페인 유튜브 동영상이 공개 10일 만에 누적 조회수 400만 뷰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제이비케이랩은 지난 6일, 건강식품과 영양제 춘추전국시대에 '확실하게 차이를 경험해 보라'는 카피가 담긴 '이선균이 선택한 셀메드' 영상을 공개했다. 브랜드의 인지도와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기획된 이번 캠페인은 배우의 신뢰감 있는 목소리로 '남녀노소를 아우르는 폭넓은 타깃에 맞춘, 천연의 재료로 제공되는 셀메드의 품질을 직접 체험해 보라'는 메시지를 깔끔하게 담아냈다.


    해당 캠페인은 '디지털 채널은 물론 공중파/케이블/라디오 등 20개 채널에서도 방영되고 있어 브랜드의 노출이 수치보다 훨씬 높을 것'이라는 관계자의 설명이다.


    셀메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원료 편 △세포 편 △종합 편 영상의 합산 조회수는 3월 17일 기준 400만 건을 넘어섰다. 캠페인 공개 후, 셀메드 홈페이지의 접속자 수가 급격히 증가해 호스팅을 증설하는 등 브랜드의 관심과 유입도 많이 증가했다.


    셀메드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에게 셀메드 브랜드를 알리게 되어 기쁘다"면서 "차별화된 품질로 고객으로부터 더욱 신뢰받는 셀메드가 되고자 한다"고 밝혔다. 셀메드 제품은 전국 제휴 약국의 건강기능식품 코너에서 약사와의 상담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댓글 0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필수)    

    비밀번호 확인

    댓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신고하기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변경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비밀번호는 영문 대문자, 영문 소문자,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을 조합한 8~20자

    • 현재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확인